콘텐츠 바로가기
부문 기준 매출액증가율 당기순이익 증가율 ROE

잘 나가는 트레이더스 T-카페...더블 패티 치즈버거 3주 만에 누적 7만개 판매

파이낸셜뉴스 2024.04.24 09:59 댓글0

트레이더스 홀 세일 클럽 T-카페가 사람들로 붐비고 있다. <span id='_stock_code_139480' data-stockcode='139480'>이마트</span> 제공
트레이더스 홀 세일 클럽 T-카페가 사람들로 붐비고 있다. 이마트 제공

트레이더스 홀세일 클럽이 새롭게 선보인 &#39;더블 패티 치즈버거&#39;. 이마트 제공
트레이더스 홀세일 클럽이 새롭게 선보인 '더블 패티 치즈버거'. 이마트 제공

[파이낸셜뉴스] 트레이더스 홀세일 클럽이 이달 5일 출시한 '더블 패티 치즈버거'가 3주 만에 누적 7만개 이상 팔리며 인기몰이 중이다.

24일 이마트에 따르면 이 버거는 패티와 치즈를 두 장씩 넣은 더블 타입인데도 가격은 같은 타입의 시중 브랜드 대비 최대 50% 저렴한 3000원대로 '가성비' 좋은 상품이다.

저렴한 가격에 풍부한 재료, 훌륭한 맛으로 고객 입맛을 사로잡으면서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했다고 이마트는 평가했다.

트레이더스 카페(T-카페)는 푸드코트로, 다양한 먹거리를 선보이며 고객이 매장을 찾게 하는 핵심 동인 가운데 하나로 자리 잡았다.

T-카페는 닭 반 마리 쌀국수와 쉬림프 베이컨 파스타, 미트 베이크, 대파크림스프, 그릭슈바인도그 등 다양한 먹거리를 판매 중이다. 이 가운데 국내산 닭고기 반 마리가 올라간 닭 반 마리 쌀국수는 2021년 11월 처음 출시된 후 1년에 약 75만 그릇이 판매될 정도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T-카페는 맛과 가격 면에서 모두 뛰어난 메뉴를 개발하는 데 힘을 쏟고 있다. 먹거리 트렌드를 고려해 주재료를 선택하고, 매주 사내 컨벤션을 통해 의견도 수렴한다. 더블 패티 치즈버거 메뉴도 이런 과정을 통해 탄생했다고 이마트는 소개했다.

T-카페 인기는 트레이더스 성장으로 이어졌다.

지난해 T-카페 방문 고객 수는 600만명이 넘는다. 올해 1∼3월에도 180만명이 방문한 것으로 집계됐다. 이 추세라면 올해 700만명을 넘길 것으로 전망된다.

방문자 수 증가에 힘입어 트레이더스 전점의 1∼3월 매출도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11.9% 늘었다.

박진주 트레이더스 바이어는 "T-카페가 맛과 가격의 두 마리 토끼를 잡으며 '가성비 핫플'로 등극했다"며 "앞으로도 끊임없는 연구개발로 다양한 메뉴를 개발해 고객의 입을 즐겁게 할 것"이라고 말했다.

clean@fnnews.com 이정화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전문가방송

  • 백경일

    ■[대장주 1등 전문가 전략] (황금) 대장주 잡아라! ~~~

    05.10 08:20

  • 킹로드백호

    5월 대장주 스카이문[점3상]삼화전기

    05.16 08:30

  • 백경일

    ■[대장주 1등 전문가 전략] (황금) 대장주 잡아라! ~~~

    05.24 08:30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외국인연속 순매수 기록중인 저평가주는?

최저금리 연계신용대출로 투자수익극대화
1/3

연관검색종목 05.05 06:00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