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많이 본 뉴스

"동영상 홍보 콘텐츠 강화".. 하나투어, 29일부터 '숏플 크리에이터' 모집

파이낸셜뉴스 2024.03.29 11:13 댓글0

월별 콘텐츠 제작비 등 지원

<span id='_stock_code_039130' data-stockcode='039130'>하나투어</span> 제공
하나투어 제공

하나투어가 보다 생생한 여행지 정보를 제공하는 동영상 콘텐츠 서비스 ‘숏플’ 확대 일환으로 ‘숏플 크리에이터’를 29일부터 내달 11일까지 모집한다. 모바일앱 전용 서비스인 숏플은 다양한 여행 콘텐츠를 짧은 영상으로 보여준다.

숏플 크리에이터들은 4월부터 약 3개월간 활동하며 제작한 콘텐츠를 하나투어 ‘숏플’에 업데이트한다. 크리에이터에게는 월별 콘텐츠 제작비 및 활동 인증서를 지원하며, 우수 활동자 선정시 하나투어 콘텐츠팀 출장 촬영 동반 기회를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하나투어는 홈페이지 내 고객 후기 카테고리에 동영상 첨부 기능도 도입했다. 고객들의 생생한 경험이 담긴 영상 후기를 통해 잠재 고객들에게 매력적인 여행지 정보를 전달한다는 취지다.

동영상 후기를 남기면 하나투어 마일리지 1000마일을 지급하며, 월별 우수 고객 후기 선정시 ‘숏플’ 노출 및 하나투어 마일리지 5000마일을 추가 지급한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먼저 여행을 다녀온 고객의 생생한 리뷰는 잠재 고객의 간접 경험과 구매 결정에 영향을 준다"면서 "동영상 리뷰, 숏플 크리에이터를 적극 활용해 영상 콘텐츠를 확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하나투어 #숏플


en1302@fnnews.com 장인서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