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쥬라기]의 주식투자 MBA 강의

카페 메인

블로그와 SNS 분석 자료

2017.8.16 8월 투자와 명상에 대한 무료 강의 안대

2017.08.16 조회2415 댓글0

투자와 명상.

 

이익을 탐하는 투자의 세계와 종교적 해탈를 추구하는 과정에서 발전해 온 명상은 서로 반대편에 위치하는 어울리지 않는 것으로 보인다.

 

그러나, 세계 헤지 펀드계의 1위를 유지하고 있는 브리지워터 어소시에이츠 회장 레이 달리오는 20대 투자회사를 시작한 후 명상을 시작하여 40년 넘게 명상을 해오면서 40년이 넘는 기간 탁월한 실적을 내고 있다.

 


 
그는 "남들이 말하는 성공을 한 이유는 무엇보다 명상 덕분으로 명상을 통해 창의력과 통찰력을 키운 것이 큰 도움이 되었다." " 명상은 사물을 통찰할 수 있는 능력을 주었고 그것임 많은 도움이 되었다.." 고 말했다.

 

 

세계 최대의 투자회사인 골드만삭스는 레실리언스 프로그램을 도입하여 전직원에게 명상을 수련하게 함으로써, 스트레스를 관리할 뿐 아니라 스트레스를 예방하고, 치열한 승부세계의 현장에서 상황을 보다 잘 알아차리고, 명료하게 대처하는 능력을 키우게 하고 있다.

 


 
아울러 세계의 가장 큰 기업 애플은 40년 이상 명상을 했던 스티브잡스에 의해 최고의 기업으로 발돋움했다.

뒤를 이어 세계 최고의 기업으로 성장하는 구글은 차트멍탄 회장이 마음챙김 명상의 신봉자로 전체 직원에게 명상을 수련시키는 명상 경영을 하고 있다.

 

 

투자를 포함한 모든 경쟁하는 세계에서 이제 스트레스를 치유하고, 스트레스에 대한 회복력과 집중력과 창의력을 통해 보다 나은 성과를 내기 위해 명상의 도입이 자리를 잡고 있다
 

이런 투자와 명상의 연관성을 주목하여 아래와 같이 투자와 명상에 대한 무료 강의를 준비했습니다. 향후 월 1회 정도 천안에 있는 제 사무실에서 투자와 명상에 대한 강의를 할 예정입니다.

 

아래를 참고하시고 참석을 원하시는 분은 아래의 안내를 참고하여 문자로 신청바랍니다.   장소 관계상 30명 선착순입니다.  추후에도 월 1회 정도 강의를 개최할 예정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일시 : 2017년 8월 19 14:00 ~ 17:00

장소 : 천안시 서북구 불당동 17-3 크리스탈프라자 7 708


내용 (1) 1부 마음챙김 명상이란? (30)

          (2) 서양의 체계화된 명상 학습 프로그램 MBSR 소개(30분)

          (3) 마음챙김 명상의 체험(30)

          (4) 주식투자 강의

               영유아 및 어린자녀의 인생 자금을 마련하기 위한 적립식 투자법

               초,중,고 대학 자녀의 바른 주식투자 교육법

               금융주 대세 상승와 대세 상승을 선도할 핵심기업드

PS. 장소 관계상 선착순 35명 한정.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