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카페 메인

종목분석실

직감으로 결정하지 말 것! 8月 확실한 절호에 기회를 잡아라!

2018.08.15 조회353

글로벌 시장규모만 12조원대 질병분야 단점보완 신약개발!

글로벌 1위 기업과 공동임상 진행!

해외 경제대국 정부로부터 지원받으며 임상3상 개시!

외국인 80만주 매집 긴박한 상황!



[추천주 확인] ☎(유료) : 060-800-1234전화연결 후1  ▶ 715 청취

바이오기술은 삶의질에 직접적으로 연관되기 때문에 그 파급효과가 정말로 크다간단한 예로신라젠은 전세계 시장규모가 15000억원 규모인 간암 2조 신장암5조 대장암 치료제인 펙사벡을 개발하면서 1만원대 주가는 최고 15만원대까지 정말로 큰상승이 나온 바 있다.

 

또한 영진약품은 기존에 없던 기전의 천연물을 이용해기도가 좁아져 사망에 이르는 만성폐쇠성질환 즉 COPD 신약을 개발하고미국임상2상을 진행하면서 2000원대 주가는 최고 19천원대까지 9배 상승하는 기염을 토했다.

 

이 종목들의 공통점은 치료시장이 몇조 내지 수십조 큰 질병 분야에서 신약개발 성공 가능성이 상당히 높다보니 주가도 이처럼 대대적인 급등이 나왔다는 것이다.

 

[공략주]

자 오늘기업 전세계시장 규모만 무려 12조원대인 너무나 큰 질병분야에서기존 의약품의 단점을 보완한 신약을 개발해발빠르게 세계 주요국가에서 특허를 획득했다.

 

그런데 이 신약을 눈여겨보던 의료기기분야 글로벌1위기업 공동임상시험 진행 및 상용화를 위해 합작회사를 설립 후해외 경제대국정부로부터 막대한 임상비용까지 지원받으며 지금 임상3상을 개시 했다.

 

이건 그만큼 임상3상에 대한 성공가능성이 굉장히 높다고 글로벌 강국정부도 인정했을 만큼 전세계가 주목하는 신약이다.

 

게다가 전세계에서 가장 큰 의료시장인 미국 진출하기 위해 미국명문대학 바이오 연구소와 함께 FDA 판매승인 절차에 돌입해 있다는 것을 극적으로 확인했다.

 

특히 이번 신약은 전세계인들이 가장 많이 걸리는 질병치료제라는 점에서 판매승인이 나올 경우블록버스터급재료가 드디어 시장 전면에 알려진다라는 것이다.

 

다시 한번 강조하지만오늘 종목세계1위 기업과의 임상3상재료 그리고 FDA 판매승인 재료 외국인이 80만주 매집한 시장에 거의 알려지지 않는 천원대 바이오 종목이니 지금자리에서 꼭 확인해두시기를 바란다.



[추천주 확인] ☎(유료) : 060-800-1234전화연결 후1  ▶ 715 청취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