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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투자전략] 티웨이홀딩스 집중분석및 공개추천

    2018.02.15 03:49:30 조회1597


    티웨이홀딩스: 코드번호 004870 2월 14일 종가 5190원


    자본금 81억 2016년도 순익  36억 2017년도 순익 420억


    2월 14일 연기금이 다시 5만주 넘게 매수하였다 기관은  15만3000주 외국인도 10만주 매수하였다,

    최근 국가펀드도 58만주 연기금 49만주 투신 65만주등 총 1개월간 162만주 누적 매입수량이며  매입평균단가도 4950원부터 4970원부터 5030원등이다.


    일봉은 추가 상승 가능성이 높은 샌드위치 ,즉 상승위한 에너지 축적과정의 상승패턴이며 상승삼각 수렴패턴이다.

    조만간 5280원 돌파시는 5770원도 돌파할 것으로 전망한다.

    유가상승으로 실적악화가 우려되었지만 중국요커들의 한국귀환및 여행객등 수요증가로 올해도 사상 최대의 실적행진이 기대된다.


    특히 단거리 국제노선에서의 저가항공사들의 시장점유율은 작년 12월 41% 를  기록한데 이어서 올해 1월에도 41.3%를 기록중이다. 티웨이항공사는 올해 매출이 8100억 영업이익은 630억원으로 전망한다.


    티웨이홀딩스는 티웨이항공사 지분의 81%를 보유중이며  8000억으로 추산되는 공모금액 대비 평가차액은 6500억원이 티웨이홀딩스로   귀속된다.


    항공기 6대가 추가로 도입되면서 실적의 외형성장도 기대된다.

    이는 2019년도 하반기 보잉사의 새로운 기종인 보잉737 MAX8의 도입이 포함되어있다.


    2020년말까지 보잉737 MAX기종을 8대까지 도입할 계획을 추진중이며 2025년도까지 대형기 10대를 포함하여 총 50대를 운영하면서 전세계시장으로 노선을 확대할 계획이다


    이에따라서 현재 운항하는 도시보다도 비행시간이 긴 싱가포르,인도네시아 발리,중앙아시아등 주요 인기노선을 취항할 수가 있다.


    작년에는  티웨이항공이 상장주관사를  신한금융투자와 대신증권으로  공동대표 주관사를 선정된바가 있다.

    2018년도에 상장을 목표로 추진중이다.

     

    2018년도 티웨이홀딩스의 예상 순익을 감안한 PER은 7.4배 수준으로서 제주항공에 비하여 낮은편이므로 상승 여력은 높다.


    매수가: 5000원밑은 매집권이며 종가 5190원밑으로  저점분할매수가 좋다


     목표주가 1차 6000원및 2차 목표주가는 8000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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