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네이처셀

청와대에 제출한 국민청원 재판장 판사님에게도 탄원서를 제출하여 억울하고 분노하는 우리주주님들의 입장을 전달하자!!!코멘트5

https://www1.president.go.kr/petitions/314493


세계인으로부터 치매치료/버거씨/무릎 연골 손상 등의 불치병 및 희귀성 난치병 치료에 있어 안정성과 효용성이 세계 최초이고 세계 최고의 기술이라고 일본/미국/유럽에서는 극찬하고 있는 차세대 먹거리인 자가 줄기세포 기술을 가지고 있는 '첨단 바이오 기업인 (주)네이처셀'에 관한 내용이고, 이 회사가 잘 못 되어 상장폐지라도 될까 하는 두려운 마음을 가지고 청원 게시판에 탄원 요청합니다. 

현재 (주)네이처셀은 수년간의 대한민국 식약처의 농간으로 아직까지 대한민국에서는 임상 승인 및 희귀 약품 신청조차 진행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지난 2018년 3월에는 작년에 신청했던 퇴행성 관절염 줄기세포치료제 '조인트스템'의 조건부 허가 관련 검토가 통상 2~3주 이상 걸리는데 반해 이번에는 심사 기간 3일 만에 제대로 된 검토도 없이 반려가 되었고, 이에 회사는 식약처를 상대로 행정 소송을 진행 중에 있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지난 1달간 (주)네이처셀의 대표이사를 검찰에서 비상식적이고 비정상적인 절차로 압수수색 후, 구속 수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주가는 1/5 토막이 났고, 수천 명의 주주들이 깊은 실의에 빠져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식약처와 검찰의 담당자들 그리고 주가를 폭락시켜 수천 억의 이익을 취득한 공매도 세력들 간의 철저한 조사 후, 책임자들의 문책을 촉구합니다. 통탄할 일이 아닙니까? 

지금 껏 (주)네이처셀이라는 첨단 바이오 기업은 대한민국 정부의 도움없이 다음과 같은 성과를 만들어냈습니다. 

1. [일본: 치매 치료 실용화 / 미국: FDA 1/2상 진행과 미국 제약협회에서 선정한 500대 신약(치매치료) 선정> 
2018.3.1자 의료계가 불가능하다는 치매 치료를 우리나라 기술로 치료토록 일본 정부로부터 실용화 승인 허가가 나서 4월부터 치료를 진행 중에 있습니다. 또한 현재 미국 FDA에서 1/2상 임상을 진행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미국 제약협회에서 선정한 500대 신약으로 선정까지 되었습니다. 국가적 경사 아닙니까? 대통령께서 관계자를 치하하여야 할 일이 아닙니까? 
그런데 한국에서는 임상 승인조차 거부한 식약처 국기문란 적폐 세력들이 대통령님께 보고하였을리 만무하므로 당연히 모르고 있을 것입니다. 

2. [일본: 무릎 연골 치료 실용화 / 미국: FDA 2a상 완료, 2b상 진행 예정> 
현재의 의료 기술로 치료가 불가능 하다는 퇴행성 관절염 연골 재생 기술을 라정찬 박사가 이루어 내었고 이를 축하하기 위해 국회 보건복지부 위원장이셨던 (현)충남도지사이신 양승조 의윈께서 축하 동영상도 올려 주신 적이 있습니다. 한국 식약처 불법적인 적폐 행위로 한국에서 치료가 불가능하여 일본에 가서 우리기술로 치료 받아야 하는 슬픈 현실이며 2015 ~ 2017년도 까지 일본에 가서 우리가 개발한 기술로 치료받은 한국인은 약 2,500여 명입니다. 그러나 돈 없고 거동이 어려운 환자는 치료받을 기회마저 없는 슬픈 대한민의 현 주소입니다. 

-> 도덕적으로 윤리적으로 어떠한 걸림돌이 없는 성체줄기세포로, 위험한 수술없이 슬관절(무릎관절) 강내 국소 주사 만으로 불치병인 무릎 연골 재생과 획기적이면서 안전한 정맥주사로 치매 정복이 현실로 다가오고 있습니다. 
기존 수술요법을 획기적으로 개선한 최고의 혁명적 의료 기술을 우리나라 과학자 라정찬 박사가 해내었습니다. 

3. [버거씨병 치료제를 포함 지속적인 임상 승인 신청 거절> 
한국에서 임상 승인 신청하면 거절하면서 외국에서 임상 후 승인 신청하라고 하고 세계 최고 권위 기관인 미국 FDA나 선진 의료 일본 등에서 임상이 성공하면 비난과 책임을 일시적으로 모면하기 위하여 슬쩍 임상 승인 신청하라고 사주한 후 불허가 처분하는 등 식약처 공무원들이 대한민국 공무원 입니까? 아니면 대한민국을 망하게 하는 외국인 첩자 입니까? 이 정도로 부패된 집단입니다. 

예로 미국/유럽에서 희귀의약품으로 지정받은 치료제 ▲네이처셀(알바이오)의 버거씨병 치료제 'Vascostem' 를 국내 식약처에서는 희귀의약품으로 지정을 안 해주고 있습니다. 

4. [첨단 바이오 줄기세포 기업인 라정찬 대표 구속 수사> 
우리나라 중소 업체 과학자인 ㈜네이처셀이라는 회사의 라정찬 박사는 10년 이상 불치병 및 희귀 난치병 퇴치 정복과 한국의 미래 먹거리 차원에서 식약처로부터 온갖 박해와 기술 개발 저지 압력을 감내하면서도 오로지 정부 도움없이 본인의 자금으로 세계 최초이고 세계 최고라는 혁명적 의료 기술 금자탑을 일본/미국에서 쌓아가고 있습니다. 

이에 터 잡아 모든 세계인이 대한민국 과학의 우수성을 칭송하고 있는데 유독 같은 민족인 대한민국 식약처와 자문기관인 중앙약심위에서 만은 국민의 건강권 보호 및 질병 퇴치와 나라의 국익 발전에는 전혀 관심이 없고 오로지 검은 거래가 많았던 기존의 제약 업체를 보호하면서 의료인의 기득권 유지에 막대한 피해가 온다 라는 이유 하나만으로 아주 비합리적인 정당성을 내세워 개발 저지에 혈안이 되어 있습니다. 이를 극복해 나가는 의료기술 개발을 하면서 좀 더 적극적으로 홍보를 했던 과학자 라정찬은 괘심죄에 걸리고 환우와 가족들은 질병 완치가 가능함에도 이들의 먹잇감으로 전락되어 평생 쓰라린 고통을 감내하면서 불행하게 인생을 마감하여 합니까? 이게 말이 됩니까? 

이로 인해 회사의 대표인 라정찬 박사가 긴급하게 구속 수사를 받기 위해 검찰로 끌려가 있는 상황입니다. 현재 회사는 만신창이 되어 일본에서 치료 위한 실용화와 미국에서의 FDA 임상 진행에도 어려움이 생겼고, 공매도들의 농간으로 주가는 고점 대비 1/10 토막이 났습니다. 회사의 비전을 보고 투자한 수천 명의 국민들이 한강으로 달려가기 일보 직전입니다. 삼성바이오 같은 경우에는 누가 봐도 문제가 많은데, 검찰에서 대표 이사를 조사한 적이 있나요! 수사가 필요하다면 회사 운영에 차질이 없는 선에서 불구속 수사를 진행해도 되지 않습니까! 추후 검찰에서 이로 인해 발생하는 피해를 주주들에게 보상해 줄 건가요? 큰 기업과 작은 기업 간의 법적인 형평성이 전혀 맞지 않습니다. 

-> 지난번에도 개인 주주들의 피 같은 투자 자금을 강탈해 가는 공매도법 폐지 관련하여 청와대 게시판에 청원 20만 명 이상 완료되었는데, 정부로부터의 정확한 답변이 없는 상태입니다. 개인주주들에게 엄청난 피해를 주고 있는 공매도법을 다시 한번 강력하게 폐지 요청을 드리오니, 적극적으로 검토해주십시오. 

청와대와 대통령 최 측근이 수장으로 있는 식품의약품안전처(식약처)는 국가의 미래 먹거리 개발과 국민의 생명권 존중에 정말 관심이 있는지 묻지만 슬프고 개탄스럽습니다! 당연히 아니라고 답할 줄 알면서도 그래도 오직 문재인 대통령만은 “우문선답”을 할꺼야 라는 실오라기 같은 희망을 가지고 애국 시민의 이름으로 고발성을 내포한 피눈물 나는 사연을 저 하늘의 구름에 담아 띄워 보냅니다. 

문재인 정부는 내우외환의 환경을 극복한 국민들의 촛불 혁명으로 탄생한 정부로써 국민들의 눈물을 닦아주셨으면 합니다. 
말로만 바이오 산업 육성, 지원 그리고 규제 개혁을 외치시지 말고, 실질적으로 하루 빨리 식약처의 문제점들을 본질적으로 개선하고 일본처럼 시대에 발맞추어 첨단 바이오 재생 의료법이 통과되어 첨단 의료기술을 개발하는 과학자가 연구 개발 및 실용화하기 좋은 나라 뿐만 아니라 자국의 의료 기술들을 자국민들이 저렴하고 쉽게 치료받을 수 있는 날이 하루 빨리 오길 바랄 뿐입니다. 

최근에 있었던 "소아당뇨 원격혈당 측정기 사건"의 예가 좋은 본보기입니다. 
해당 이슈 관련하여 문대통령께서 이런 말도 남기셨네요. 
"물론 국민의 안전과 생명윤리에 대한 부분이라면 조심스럽고 신중하게 접근해야 할 것이나, 안전성이 확보되는 의료기기의 경우 보다 신속하게 시장에 진입하고 활용할 수 있도록 규제의 벽을 대폭 낮추고, 시장진입을 위한 절차에 소요되는 기간을 획기적으로 단출시킬 필요가 있다"고 강조하여 규제철폐를 이번 문재인 정부의 다짐을 합니다" 라고 하셨습니다. 

문대통령께서 말씀하신 것처럼 (주)네이처셀의 자가 줄기세포 치료 기술은 세계 최초로 의료 선진국인 일본 정부로부터 이미 안정성을 인정받아서 알츠하이머 치매치료, 발가락이 썩는 버거씨, 뇌경색, 아토피 같은 자가면역 질환 등을 치료하고 있습니다. 

제발! 
이런 성장 가능성이 있는 기업들이 사라지지 않게 잘 살피셔서 다가올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대한민국의 국부창출, 성장 그리고 발전에 이바지하였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상기청원은 왕개미세력님의 글 입니다

0/1000 byte

등록

목록 글쓰기

전문가방송

  • 백경일

    ■[대장주 전문 카페] (황금) 대장주 잡아라! ~~~

    04.26 08:20

  • 진검승부

    반도체 반등과 낙폭과대 개별주들의 회복

    04.24 19:00

  • 진검승부

    외국인 대형주 순환매 쇼핑중

    04.23 19:00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수익률 좋은 스탁론 인기 종목은?

내 자본금의 300% 운용 하러 가기
1/3

연관검색종목 04.25 13:30 기준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