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큐로컴

(록체인 인증수단) 상한가 행진!!! 초대박 초대박

바이오로그 디바이스 - 곧 폭등임박!! 이거나 잡아놔라 오후장 급등타이밍이다.

지금 한국정보인증 - 한컴시큐어 - 오늘 케이사인까지 돌아가면서 터지고있다. 오후부터
월요일 이제 바이오로그 디바이스 생체인식 뉴스때문에 터진다. 무조건 잡아라

왜 바이오로그 디바이스 인가?? 
바이오로그 디바이스 는 오이지소프트를 인수했습니다.

이오이지소프트가 현재 주식시장가장뜨거운 인증수단 유일하게 얼굴인식 금융권 적합을 받은 업체입니다.
또한 바이오로그 디바이스는 지문인식에 국가기술협력과 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오이지소프트는 2월 5조원 복권사업에도 입찰예정이 진행되어있고 갤럭시 s9역시 2월에 공개가됩니다.
지금 주식시장 인증수단관련주가 대폭등을 하고있습니다.

정부 정책발표입니다. 이제 금융권에 안면인식 / 얼굴인식 !! 2월에 5조원복권사업과 갤럭시s9까지 나올예정입니다.

더욱더 무서운건 바이오로그 디바이스는 올해 매출 영업이익 당기순이익 역시 최고로 매년갈아치우고 있습니다.

아직 시장이 잘모르는 바이오로그 디바이스 얼굴인식 / 지문인식이 대새를 이룰것입니다.

오이지소프트 얼굴인식 기술 '오이지FR', 국내 최초 금융결제원 금융거래 적합.
.이 회사는 자체 개발한 얼굴인식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지난 4월 금융결제원 바이오정보 분산관리 표준 인증을 받아 최근 금융업계의 시선을 받고 있다.금융권에서는 아직 ‘얼굴인식은 보안 때문에 안 된다’는분위기가 강했지만, 이용자 편의를 이유로 안면인식 기능을 추가하는 곳도 하나둘씩 늘어가는 분위기다.
금융권에서 얼굴인식에 관심이 많다”면서 “현재 한 은행과 비대면 업무를 위한 얼굴인식 기술 적용을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0/1000 byte

등록

목록 글쓰기

전문가방송

  • 진검승부

    반도체 반등과 낙폭과대 개별주들의 회복

    04.24 20:00

  • 백경일

    ■[대장주 전문 카페] (황금) 대장주 잡아라! ~~~

    04.26 08:20

  • 진검승부

    외국인 대형주 순환매 쇼핑중

    04.23 19:00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최대 6억, 한 종목 100% 집중 투자 가능한 스탁론

최저금리 연계신용대출로 투자수익극대화
1/3

연관검색종목 04.24 18:00 기준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