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코미팜

공개된 악재코멘트3

코미녹스대박 조회1527

지금까지 공개된 악재는 미래에는 악재로 작용하지 않는다는게 주식시장의 정석 이라고 합니다. 네이처셀의 끝나지 않는 추락은 결국 대표의 의구심에서 시작해서 구속 수감으로 마무리 되면서 하락이 멈추었다고 봅니다. 이제 회사가 비상체제로 잘 운영되고 신약개발에 진전이 있다면 주가가 반응 하겠지요. 코미팜도 지금까지 폐쇄된 정보와 그에따른 많은 의구심에서 오랜 횡보 끝에 깊은 하락이 이어져 왔습니다. 그러한 상황에서 매수주체는 관심을 잃고 외국인들의 공매장이 되어 버린게 사실입니다. 기관이나 외국인은 최근에 주가하락을 보유량 증가로 그 실익을 가져가고 있으며 일주일 이면 가능한 4만복귀등 주가상승은 그시기를 보는거로 생각합니다. 우리개미는 물량간수 외에는 할것이 없구요. 앞으로 코미팜의 악재로는 무엇이 있을까요 ?

신약개발 실패를 숨기고 있다 ? PPD 부회장이 오송공장 시찰 및 호주법인 관계자와 회의. 모든 신약개발 과정 위임 이 사실만 으로도 실패를 숨기는건 아니라고 봅니다. 회계처리 문제 이또한 회사의 입장이 문제없다고 밝혔고 대주주 대량매도도 없고 오히려 지분증가.호주에서의 승인임상 준비. 미국에서 오피오이드로 매년 6만명 사망. 전이암 관련 임상준비등등.이제 양회장님 오픈 시작이면 모든게 좋아질거 같습니다. 부탁드립니다 양회장님 신용을 쓴분들도 주가유지에 도움이 되었다고 봅니다. 조금은 베푸시는 시간이 된거로 보입니다. 지금 양회장님께서도 최근에 매수하신 물량 또한 마이너스로 돌아섰는데 너무 안타깝습니다. 8월16일 상승의 시작일이 되길 회장님의 특단을 기대합니다.

0/1000 byte

등록

목록 글쓰기

전문가방송

  • 백경일

    ■[대장주 전문 카페] (황금) 대장주 잡아라! ~~~

    04.26 08:20

  • 진검승부

    전쟁 관련 이슈가 발생할 때 대처 방법

    04.15 19:00

  • 진검승부

    중동 전쟁 우려와 관련주 분석

    04.15 08:00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최대 6억, 한 종목 100% 집중 투자 가능한 스탁론

최저금리 연계신용대출로 투자수익극대화
1/3

연관검색종목 04.17 05:30 기준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