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트레이스

9.27일 공시를 앞둔 심정, 그리고 대응방안코멘트7

주주님들.

트레이스의 불안한 미래에 마음 졸이고 계실 거 같아 인사도 제대로 드리기가 어렵네요~

추석 연휴 글을 썼다 지웠다 수없이 반복했습니다.


지난 9.21일 파티게임즈의 의견거절에 따른 상장폐지 확정 공시에 따라 트레이스의 미래도 예측이 되고 있는 실정입니다.


9.21일 적정 의견으로 재감사보고서를 낸 기업이 있었다면, 그날 바로 거래재개에 대한 판단 공시가 나왔을텐데 그러질 못했으니 9.27일 공시는 좋게 생각할 수가 없습니다.

이 때문에 상폐위기에 몰린 기업의 주주들이 연합하여 집회 등으로 저지하려고 하지만 많이 늦은 것이 사실입니다.


지난 3년 넘게 트레이스 주주로 있으면서 단 한주도 팔지않고 계속 모아왔습니다. 그렇기에 경제적 손실은 이루말할 수 없습니다.


트레이스 주주로 있으면서 기대감에 부푼 적도 많았지만 마음 아프고 자존심 상한 적도 많았습니다. 특히, 안티들에게 뭇매를 맞으면서도 참고 참았으나 그보다 저를 더 힘들게 했던 건 회사의 대응방식이었음을 부정할 수 없습니다.


모든 것은 때가 있고 그 때에 맞게 고백할 건 고백하고, 사과할 건 사과했어야 했습니다.

그러나 지금은 너무 늦었습니다. 


부를 얻고자 투자라는 명목하에 판단을 제대로 하지 못한 지난날을 반성해봅니다. 그리고 제가 앞으로 감당해야 할 경제적 책임에 대해 담담하게 받아들이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주주들은 경제적인 책임을 떠안게 되었습니다. 그렇다면 이런 사태를 만든 누군가는 또다른 책임을 짊어져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순전히 저의 투자가 잘못되어 이런 결과가 되었다면 조용히 떠났을 겁니다. 이런글도 남기지 않았겠죠.


제마음속 깊은 울분을 끌어올려 말씀드려 보겠습니다.

거래 전 설날, 그리고 거래정지 후 추석까지 고통받았던 그 날들은 그 어떤 것으로 보상받을 수 없습니다. 다른 주주님들도 마찬가지고요~

투자에 대한 책임으로 이모든 걸 떠안고 가기에는 너무 억울합니다.


이와 관련된 책임있는 자들은 누가되었든 우리 주주들이 겪었던 고통보다 수십배 수백배 고통받길 원합니다.


그래서 준비중입니다.


주주님들은 공시가 나오면 다양한 대응 방식이 나올 수 있을 겁니다.


1. 정리매매 후 잊기

2. 정리매매 참여하지 않고 회사를 믿고 보유하기

3. 책임자 처벌을 위한 고소 등 진행(단독 또는 단체)


어떤 방법을 선택하든 주주 한분한분의 고통을 덜기 위한 것이라면 그게 최선의 선택이자 최고의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이중 3번을 위해 많은 시간을 알아보고 다른 주주들과 준비중에 있습니다. 

아실 분은 아시겠지만 거래정지 초창기때 대응을 위해 주주 400여명이 넘는 분이 모여 카톡방도 개설하고 카페도 활동했었습니다.


지금은 그 카톡방에 200여명 정도가 있으며 공동대응 준비중에 있습니다. 다시 카페를 개설할 예정이며, 주주님들과 힘을 합칠 예정입니다. 이를 위해 공시 후 종목게시판에 카페 초대 글을 올릴 예정입니다.


우리 한사람 한사람은 연약하지만 모이면 그 힘은 막강합니다. 뜻이 있는 주주분들은 참여해주시면 좋겠습니다.


만약 단독으로 고소등을 하시려면,

1. 신분증 2. 증거자료 3. 주주인증 가능한 잔고증명서를 지참하셔서 가까운 경찰서 민원실을 거쳐 경제팀에 고소하시면 됩니다.

그렇게 어려운게 아니고 안내에 따라 진술하거나 작성하면됩니다.


카페를 개설하게 되면 이와 관련된 내용을 자세히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시면 간단한 주주인증을 거쳐 활동하실 수 있고, 각종 건의사항도 받을테니 좋은 의견 내주시면 적극 반영해보겠습니다.


지금까지 몸과 마음이 상해 힘들었던 주주님들!

어떤 방법이든 더이상의 악몽이 반복되지 않고 지금보단 행복한 길로 가시길 바라고 또 바라겠습니다.

0/1000 byte

등록

목록 글쓰기

전문가방송

  • 백경일

    ■[대장주 전문 카페] (황금) 대장주 잡아라! ~~~

    04.26 08:20

  • 진검승부

    반도체 반등과 낙폭과대 개별주들의 회복

    04.24 19:00

  • 진검승부

    외국인 대형주 순환매 쇼핑중

    04.23 19:00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외국인연속 순매수 기록중인 저평가주는?

최저금리 연계신용대출로 투자수익극대화
1/3

연관검색종목 10.11 07:30 기준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