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캐스트
주주들이 개 똥 입니까?
주주들 아주 우습게 아네요?
필요할때만 찾고 그 다음은 똥 취급하네
요새 세상이 어떤 세상인데. . .
주주들이 없으면 회사도 없습니다.
그 큰 대한항공도 지분이11프로 밖에 안되서
지금 소액주주들이 지금 뭉친다고 난리인 세상이야.
기존일로 주주들에게 피해도 주고 도움도 받았으면
적어도 기본적인 것 부터 잘 처리해라.
큰거??? 바랄수도 없다. 일반중소기업에서 기본적인것조차 하는것도 처리 못하는 회사가 불만이다.
황박사님 연구야 시간이 걸리는 일이니 세월아 네월아 한다치더라도 회사의 간판인 홈피 하나도 세월아 네월아 하고 있으니. . . 무슨 큰 일을 한다는거냐?
서버걸어두고 야간에 작업할 수도 있고 일주일도 안걸린단다. 신라젠 셀트론은 공매도에 대항 하려고 홈피에 주주들에게 글 조차 남기고 텔콘은 어떤문제있는사항도 주주들에게 안심시키려고 대표가 이메일도 다 보내더라.
하물며 네이처셀도 이번 반려 사건때문에 뉴스에서 허위보도나가 주가하락시키고 주주들 보호한다고 홈피에 소송건다는 공지도 띄우더라.
뭐 느끼는거 없나??? 이런 사소한것이 별거 아닌것같습니까? 별거아닌것도 못하면서? 허위루머가 나던 뭐하던. . 알 바 아니오?
말로만 주주제고가치. 친화적 하는데 뭐가요?
모든것은 사소한것부터 시작입니다.
2014년 과거일로 그 후 주주들이
피해는 다 보고 벌써 일년이란 시간이 지났는데도 회사사에서는 그 흔한 공시나 공지조차 신경 안쓰더라.
다들 황박사님 연구 성과만을 기다리고 있다지만
회사에서 하는 꼬라지는 예나 지금이나 형편없다.
새롭게 탈바꿈 된 만큼 지금이라도 신경좀 쓰시오!
회사 및 황박사 허위루머같은것도 좀 모니터링도 좀 하고 다른회사마냥 적극적으로 대처라도 해라.
그래서 황박사님을 보호하겠소?
이런걸 내 입으로 말해야한다니. . .
잘하시오! 마지막입니다.
전문가방송
연관검색종목 04.20 12:00 기준
0/1000 by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