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1.내수 판매량이 삼성전자에 비해 높습니다.
(서민들의 소비패턴이 가성비에 초점을 둠)
2.추가적인 AI기능 탑재된 생활가전들이
수출시장에서 인기를 얻어 판매량 증가
(AI냉장고, 청소기 등) 새로운 가전문화의
패러다임으로 고가의 삼성전자 보다는
LG전자의 제품이 테스트성으로 많은 판매량 기대
3.LG전자의 새로운 혁신 사업등
많은 호재들이 기대심리를 터치
외인들의 매수가 금새 회복됨
4.새로운 10년을 1년 반 앞둔 2018년
2020년 LG전자는 지식산업이 발전되는
채널을 획득할 확률이 높습니다.
2020년을 준비하는 기간 저평가된 현재
주가는 올 가을부터 큰 폭의 상승을 기록할 것
5.LG전자의 미래 부가가치는
삼성전자의 초창기 모습과 흡사한 점이 많음
허나, 시대의 흐름에 따라 그 외적인 판단 요소는
다름.
분석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자신이 평가한 주식의 가치를 믿고,
신의 영역에 있는 천재들의 말에
귀를 기울이면 돈이 보입니다.
전문가방송
연관검색종목 04.26 02:00 기준
0/1000 by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