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에이루트

안녕하세요 회사 다녀왔습니다.코멘트23

최대한 빨리 여러분께 말씀드리고 싶었으나 어느정도 정리를 해서 말씀드리다 보니 시간이 늦어졌네요.


1시에 도착하여 가보니 열분 정도가 회의실에 계셨습니다.


물론 천지해님도 계셨구요. 여러분들이 궁금해 하시는 천지해님은 현존하시는 인물이며 나름 주주 여러분들께 좋은 정보 줄려는 좋은 분으로 생각됩니다.


각설하고 본론으로 들어가서 들은 내용만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재감 보고서가 19~21일 사이에 나올것으로 예상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오늘까지도 나오지 않았습니다.


주담부장님 말로는 내일 정도 예상한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것 또한 모르는 일이지요. 삼일에서 주지 않는다면 아무 소용없는 예상이니깐요.


제이스테판 입장에서는 긍정적으로 바라보고 있지만 이것 역시 아직 모르는 일입니다.


최악의 경우는 다음주 월요일 또는 화요일에도 재감 보고서가 나올수도 있다고 합니다. 삼일 마음이죠.


제이스테판에 대한 신뢰가 이미 떨어진 이후라 전 그 어떤말도 신뢰가 가지 않고 사실적으로 확인된 부분만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결론

1.아직 삼일에서는 재감보고서 나오지 않았음.

2. 삼일에서는 언제 재감보고서가 나온다는 말도 없었다고함.

3. 제이스테판에서는 내일정도(9월22일 금요일) 나올것으로 예상하지만 확정아님.


이것 이외에는 그 어떠한것도 확정지을수 없는 상황인듯 합니다.

물론 저에게 전부 오픈못하는것은 주담부장님이나 회사 입장에서는 당연한것이겠죠.

저역시도 정말 모르겠습니다.


좋은 소식을 기다리고 계셨는 주주님들께는 조금 실망스러운 부분일지 몰라도 사실만 알려드리는것이 좋을것 같아서 이렇게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내일까지 기다려보고 최악의 경우는 다음주 화요일까지도 갈수있다는 거죠.. 하루하루 힘들게 하네요 정말 ㅜㅜ

지금까지도 기다렸는데 적정만 나온다면야  몇일이 대수겠습니까. 한번 믿고 기다려 보는 수 밖에요


저역시도 글쓰는데 있어서 부담스러운 부분이 많이 있습니다. 혹여라도 회사에 안좋은 영향을 끼칠까 아니면 주주분들께 혼란만 가중시키는게 아닐까 하구요.

하지만 저역시 답답한 마음에 게시판만 바라보고 있는 그 심정을 누구보다도 잘 알기에 필력은 부족하지만 들은 내용을 공유해드리는 겁니다. 아무쪼록 제이스테판이 적정받아서 좋은 날이 오길 간절히 기도합니다.



0/1000 byte

등록

목록 글쓰기

전문가방송

  • 백경일

    ■[대장주 전문 카페] (황금) 대장주 잡아라! ~~~

    04.26 08:20

  • 진검승부

    반도체 반등과 낙폭과대 개별주들의 회복

    04.24 19:00

  • 진검승부

    외국인 대형주 순환매 쇼핑중

    04.23 19:00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최대 6억, 한 종목 100% 집중 투자 가능한 스탁론

최저금리 연계신용대출로 투자수익극대화
1/3

연관검색종목 04.25 02:00 기준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