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최근조회종목 나의관심종목

가장 최근에 조회한 종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관심 종목으로 등록하시면 해당 종목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하시면 등록한 나의 관심종목 시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전체메뉴 백그라운드
    부문 기준 매출액증가율 당기순이익 증가율 ROE

    전일대비

    • 전일 0
    • 고가 0(상한가 0)
    • 거래량(주) 0
    • 시가 0
    • 저가 0(하한가 0)
    • 거래대금(백만) 0

    텔콘

    엠마우스의 속내

    우먼파워라Y 조회3551

    사용자가 첨부한 이미지
    사용자가 첨부한 이미지

    최근 엠마우스가 듣보잡 ETON인베스트먼트와 조인식을 개최하였다 합니다.


    ETON인베스트먼트는 코스닥 게임 개발업체 이에스에이와 합작법인 설립을 논의중이라 하구요.

    짜리시에 의하면 엔다리 핵심원료 L-glutamine(PGLG) 생산 공장 건설 및 원료 공급 90% 이상 독점 공급한다는

    내용이 있는데,이것은 텔콘과 계약한 엔다리 PGLG 25% 공급 예약 건과 엄연히 상충되는 부분으로

    말 그대로 공시가 아닌 찌라시이므로 확대 재생산 된 내용이 아닌가 일축해봅니다.


    다만, 아쉬운 부분은~어차피 생산시설과 능력이 없는 이에스에이에 독점공급권을 논의하기 보다는

    텔콘의 자회사에 넘겨주지 않고,듣보잡 이에스에이+ETON과 논의를 하였다는 겁니다.


    물론,텔콘과의 공시를 살표보면 하기 문구가 명시되어 있습니다.


     "엠마우스"는 본 계약체결 이후 15년동안 매년 당해 년도 SCD API 생산에 필요한 원료의 25% 이상을  "텔콘"으로 부터 구매하여야 하고, 원료 공급에 대한 모든 절차는 "엠마우스"가 진행하기로 한다.


    당사는 L-glutamine(PGLG)에 대하여 현재 자체 생산시설을 보유하고 있지 않아,

    단기적으로 외주생산을 통하여 공급할 예정이며, 구체적인 외주생산처(업체)는 향후 선정할 계획입니다.


    그렇더라도,나스닥 입성을 꿈구고 텔콘의 대주주의 위치에 있는 회사가 듣보잡 투자회사를 끌어들인다는 것에

    일말의 실망감과 아울러,일전에 잠시 언급드렸던,엠마우스의 신뢰 부분은 아직은 완성되지 않았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해서,작금의 새판짜기의 구도가 더욱 미궁 속으로 흘러 갈 수 있는 대목입니다.

    그 첫번째 관문은 누누히 말씀드렸던 텔홀이 보유한 644만주의 주식 우선매수선택권을 조속히 행사하여야합니다.

    현재의 엠마우스는 그만한 자금이 없더라도, 차일 피일 미루어서는 절대 안되겠습니다.


    하여,반엠마우스를 위한 구도로 이두현 카드도 항상 염두에 두어야 하겠습니다.


    최근, 행사가 연기된 2~3회차 전환사채의 행사가 지속 이루어 지고 있는데,

    이 물량은 시장에서 소화되기 보다는 반엠마우스의 우호지분 성격으로 보험으로 편입되는게

    고생하고 있는 주주들과 향후 텔콘의 미래에 좀 더 가치있는 일이 아닐까 싶습니다.

    분명,누군가는 그에 대한 준비를 하고 있으리라 짐작됩니다.


    반대로,시장에서 회전이 된다면 현 주가 위치에서의 매물은 극히 제한적으로 생각되며,

    상승시 언제던 주가에  발목을 잡을 공산도 있어 보입니다.

    그리고 2회차 행사 건은 규모로 볼때 지난번 지분 공시된 이두현 박사의 전환사채 물량이 아닌가 싶습니다.


    어찌되었던,주가가 많이 하락한 지점에서 전환새채 행사가 진행되어 그나마 다행스러운 부분이고,

    그 시기는 장담할 수 없으나,새판짜기는 분주히 진행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텔콘의 존재가치는 엠마우스가 아닌 비보존 뿐입니다.

    사업가들은 다들 자신의 이익을 대변하는 장사치에 불과 하지요.

    다만,엠마우스도 텔콘과 비보존이 가는 길에 밑거름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좋은 주말 되세요 ^^


    우먼


    이러저러한 이유로 메이저인 개관.외인이 코스닥 주식을 꺼려하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가용현금은 없고 오직 빛과 사채로 연명하기 때문입니다.

    해서,텔콘이 시장에서 진정한 가치주로 거듭나는 길은 주가의 상승이 아닌 적폐청산과 그로인한 자연스러운 새판짜기 뿐입니다.저는 텔콘을 그러한 가치주로 거듭날 수 있는 잠재력을 지닌 주식으로 판단하고 현 주가 흐름에 일비일희하지 않고 있습니다.


    주식은 오늘의 수익이 먼 미래의 수익을 담보하지는 못합니다.

    해서,저는 비록 현재는 손익분기점의 위치에 놓여 있지만,나름의 구상한 미래가 있기에 하루 하루 인내할 수 있습니다.

    하오니,투자를 하였던 투기를 하였던 자신의 의사에 반해서 하기를 거듭 당부드립니다.



    0/1000 byte

    등록

    목록 글쓰기

    전문가방송

    1/3

    최근 방문 게시판

      베스트 댓글

      개인이미지

      로그인해주세요

      커뮤니티

      모두의게시판

      뉴스/시세

      선물옵션

      종목진단

      전문가방송

      스탁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