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거래소시황

중국 붕괴 전략코멘트1

트럼프는 과거 소련붕괴와 유사한 중국붕괴 전략을 구사하는 듯 합니다.


이럴 경우, 중국은 다민족국가이어서 수십개 혹은 춘추전국시대와 같은 여러갈래의 빈민국들로 쪼개질 수도 있을 것입니다.


찌라시예언 일지는 모르지만, 중국이 붕괴하게 될 경우 우리나라가 북괴를 흡수통일하게되고 곧이어 대륙으로 나가는 절호의 기회가 예언대로 펼쳐질지도 모른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아래 글은 당시 레이건과 현재의 트럼프가 대적 상대국을 어떻게 붕괴시키고 있는가 하는 점에서 무척 공감가는 내용이 될 것입니다.


본 내용은 모블로그에서 발췌하고 제 생각을 덧붙였음을 미리 밝힙니다.


[레이건의 소련붕괴전략과 트럼프의 중국해체전략]


1. 레이건ㅡ소련이 아프카니스탄에 전쟁비용을 최대한 투입하도록 조종합니다. 즉, 소련침공에 대항하는 게릴라단체인, 빈라덴을 지도자로 둔 무자헤딘에게 엄청난 무기를 지원해주고 결국 10년간의 전쟁을 승리로 이끌게 하죠. 더불어 미국은 아프칸의 반체제 지원을 적극적으로 해줍니다

2. 트럼프ㅡ수년전부터 대만을 지원해주게 되는 미국은, 트럼프시대 이후 우리나라에도 안주는 최신무기들을 포함 신군사무기를 공급확대 해주게 됩니다.


1.레이건ㅡ폴란드의 자유노조 반체제운동을 지원해줍니다. 당시 소련은 폴란드를 무력통치하기 시작하는데 그동안 힘과 세력이 없던 노조들이 소련의 탄압에 맞서 싸우기 시작합니다. 여기에 기름을 부어준 것은 미국. 미국의 도움으로 자유노조의 파워는 막강해지게 됩니다.

2. 트럼프ㅡ티벳과 우루무치지역 반체제 독립운동 지원.

티벳과 신장위구르지역은 항상 소수민족의 독립분리를 주장해온 곳인데 중국이 무력으로 유혈탄압하게 됩니다. 지도자들은 미국과 서방으로 망명하게 되는데 여기에 미국이 개입할 의도를 갖고 준비해나갑니다.


1. 레이건ㅡ사우디를 통해 소련이 석유자원을 통한 부를 추적하지 못하도록 유가하락을 부채질 합니다. 이는 이후 러시아의 푸틴이 당시 침체된 경제가 살아나면서 미국에 대항하려는 움직임을 보이자 또다시 유가를 통해 철저히 러시아 경제회복을 차단하게 하는 도구로 이용되기도 합니다.

2. 트럼프ㅡ중국의 대미수출 관세폭탄과 지적재산권압력을 행사함으로서 중국내 기업들의 성장을 차단시키고 나아가 미국의 금융제도영향력을 중국내 확대하려 합니다.더불어 WTO의 개도국 지위를 박탈하려고 준비합니다.


1. 레이건ㅡ소련의 핵을 제거하고 과도한 국방비지출유도를 꾀하기위해 SDI전략을 수립합니다.

이 계획은 지금 북한의 icbm요격 및 끝까지 보복,응징하는 방위계획인데 실제 이로 인해 소련은 막대한 군사비를 지출하며 대응에 나섰지요. 결국 몰락하게 됩니다.소위말해 미국의 뻥카에 소련이 디비진겁니다.

2. 트럼프ㅡ미국의 아시아 집중방어전략. 이로 인해 중국은 무력증강하기 시작합니다. 군사비부담 백배.


1.레이건ㅡ당시 소련의 미국의 핵심기술을 빼오는 작전을 폈는데 이를 원천차단하고 역이용하며 스파이들이 빼온 군사기밀이 뻥카였음을 알게된 때는 이미 소련은 막대한 대응책 마련의 군사비가 지출된 후였지요.

2. 트럼프ㅡ막대한 내부출혈과 비용을 치르더라도 돈과 힘으로 밀어부치고 상대방이 항복할때까지 출혈을 감수한다는 전략은 레이건의 대소련 작전시에도 민주당에서 극렬히 반대했고 좌파들의 협공에 시달렸었지요.

허나 레이건이 이에 굴복하지 않고 끝까지 밀어부쳐 결국 소련을 붕괴시킵니다.


트럼프도 그와 같은 전형적 모델입니다.


지금 중국은, 돈과 권력이 제일 강한 상대와 전쟁을 하고 있는데다가 공산주의의 최대 단점이자 약점인 톱브레인(전략가)들이 없다는 점입니다.


세계정세를 읽고 나아가 밀어 부치는 자본과 힘, 거기다가 협공해줄 수있는 유럽동맹국 등이 중국은 거의 없습니다.


최대의 위기가 중국에 몰아 닥치고 있는셈인데 우린 그것도 모르고 친중, 친북정책으로 기울고 있으니 매우 유감스럽고 개탄스럽다 아니할 수 없습니다.

0/1000 byte

등록

목록 글쓰기

무료 전문가 방송

1/3

최근 방문 게시판

    베스트 댓글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