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옵션가격매매

4/23 오전 흐름코멘트4

선지 급등에 당했네요. 장 시작하고 가격이 안맞아서 시세표 좀 보다가 아래로 더 가야할것 같아 선물 매도 쳤더니, 급등에 당했네요.ㅡㅡ;; 가격 조건 나온것도 없는데, 매매는 아무 상관없이 들어가네요. 잠이 덜 깼나.. 나원 참.. 제일 어이없는게 이런식의 매매 실수인데, 매매할 수 있는 날이 월욜 밖에 없어서인지 좀 조급증이 생기나 봅니다.


지금 싸움은 317양옵션입니다. 지금 고가는 고가끼리, 저가는 저가끼리 맞춰놓고 있죠? 제가 본 것은 야간장에 나온것들을 염두에 두고 315 교차까지도 염두에 두고 본건데, 지금 장은 317에서 딱 가둬놓고 있죠?


315언저리나 최저가관련 언저리까지는 가주고 반등이 나와도 나와줘야 할것같은데, 선지를 땡겨올려두고 있네요. 이 시간 이후에 어떻게 될지는 모르겠으나, 조금 조심하셔야겠습니다. 아래 자리를 딱 마무리짓고 올라오면 지금의 반등에 나름 확신이라도 갖겠는데, 지금 317에서 어중간하게 마무리하고 올라온 격이라 지금 콜을 들어가기도 애애하고, 오후장 밀릴걸 대비해서 풋을 들어가기도 애매한 상황입니다.


가격적으로는 대칭가도 애매하고, 최저가도 올자리 안왔고, 2.0대 옵션도 조금 부족하고, 다만, 한가지는 317양옵션이 키를 맞추고 있다는것, 317콜의 저가가 3.08, 풋의 저가가 2.96 둘중에 어느 놈이든 이 저가를 깨는 놈이 죽는 놈입니다. 콜이 깬다면 결국 315 양옵션 교차(또는 그 근처)를 보러 갈것이고, 풋이 깬다면 지금의 상방 돌려세우는 것이 진짜라는 것이 됩니다. 그러면 그때 진입한다.. 좀 늦죠.. 딜레마입니다.


애매하면 매매 안하면 되죠. 매매 안하면 수익도 없지만 손실도 없다 아닙니까? 옵션은 매매가 잦으면 무조건 지는 게임입니다. 옵션은 시장에 들어가 앉아있으면 죽습니다. 근데 알면서도 잘 안되죠.. 저는 오늘 매매를 접어야겠네요. 근데, 예전에는 야간에선지가 찍어주면 반드시 주간에 그 자리 확인하러 가던데, 요새는 아예 야간장과 주간장이 연결되서 흘러가네요. 야간장 갔다왔으면 그대로 갔다온걸로 보고 주간장은 주간장대로 가더라구요. 이러면 야간장의 가격까지도 연결해서 봐야한다는..ㅡㅡ;;


남은 시간 성투하세요~!! 아, 그리고 콜 미결쪽만 오늘 증가하고 있습니다. 콜 매수자가 많다는 뜻은 결국 콜 매도치는 세력이 많다는 뜻입니다. 콜매도가 많다는 뜻은 장이 올라가더라도 하방으로 보는 세력들이 있다는 뜻입니다. 콜쪽 시세가 진짜 터지는 쪽이라면 콜 미결이 줄어야 합니다. 저렇게 늘어나면 안되거든요. 참고하시구요.


0/1000 byte

등록

목록 글쓰기

모두의 게시판 연계영역 배너

최근 방문 게시판

    모두의 공감글

    • 조회된 데이터가 없습니다.
    글쓰기